대한민국 아름다운 폭포를 찾아서

설악산 비룡폭포

 

지난 8월 무더운 여름 강원도에 여행을 갔습니다.

강원도 철원을 거쳐 속초에 들러 설악산에 다녀왔습니다.

아직까지 설악산은 한번도 오지 못한곳이라 더욱 설레고 기대가 되었죠~

 

 

 

 

날씨는 무척 맑아 더욱 기분이 좋았던 날이죠~

약간 덥긴했네요 ㅋ

 

설악산에 도착해서 가장먼저 간곳은 비룡폭포입니다.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다고하니 가볍게 갈수 있습니다.

 

 

 

 

입구에서 조금 올라가다보면 케이블카 타는 곳이 나오는데요 거기서 왼쪽으로 가면 비룡폭포로 갈수 있습니다.

이렇게 시원시런 냇가를 건너 가면되요~

 

 

 

 

가는 길은 2km 조금 안되기때문에 그리 힘들지 않습니다.

멋진 풍경 감상하며 숲길을 걷습니다.

 

아침에 가서 그런지 사람은 거의 볼수 없었습니다.

 

 

 

 

 

 

얼마나 걸었을까

시원스런 바람이 불어 옵니다.

 

계곡이 보이기 시작하네요~

 

이제 조금씩 위로 올라가기 시작하니 풍경은 더욱 멋있어 지는군요

 

 

 

 

 

비룡폭포에 가기전

이름모를 폭포들이 먼저 반겨주네요

 

시원시런 물줄기를 뽑내며 내리는 설악산 계곡

 

 

조금 더 올라봅니다.

만들어진지 얼마 안되보이는 다리가 보이네요

 

 

 

다리 아래쪽으로 보이는 멋진 폭포!

저게 비룡폭포나? 했지만 아니네요

 

이 폭포도 이렇게 멋진데 비룡폭포는 얼마나 더 멋질련지~ 더욱 기대가되네요

 

 

 

흔들흔들 멋진다리를 건너며 오른편 폭포를 잠시 바라봅니다

 

 

 

 

 

그리고 여기서 조금더 올라가면 드디어 비룡폭포에 도착합니다.

 

시간은 약 30분정도? 걸린거 같아요

 

 

숲에 감싸진 비룡폭포

 

 

 

 

 

 

 

[산,폭포, 아름다운풍경/강원도] - 강원도 철원 한탄강 직탕폭포 [ 대한민국 아름다운 폭포를 찾아서 ]

 

[산,폭포, 아름다운풍경/경기도] - 대한민국 아름다운폭포, 경기도 포천 비둘기낭 폭포에 가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