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나들이, 화진포 해수욕장

 

어느날 강원도가 가고 싶어 무작장 달렸습니다. 철원, 횡성, 설악산..

그리고 고성까지

통일전망대까지 가볼려고 했지만 시간상 여유가 없어 고성인근만 돌아보고 왔네요

 

 

 

차를 타고 가던도중 이승만별장이 있길래 잠시 멈췄습니다.

들어가보지는 않고 아래쪽에서 잠시 걸었네요 ^^

 

표지판을 보니 근처에 김일성 별장도 있더군요 그래서 화진포해수욕장으로 향했습니다.

 

 

해수욕장이 참 넓네요~

여름의 끝자락에 간터라 사람은 거의 볼수 없었습니다.

 

 

저멀리 김일성별장이 보이네요

이번에도 그냥 들어가지는 않고 멀리만치 보고만 왔습니다 .^^

 

 

 

 

 

고성 거진항

거진항에도 잠시 들렀는데 한적하네요~

 

 

 

 

시간을 여유럽게 오지 못해 그냥 바람스치든 지나간거 같네요

다음에 올때는 여유럽게 와서 쉬었다 가야겠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