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간식 달콤한 바나나구이

 

외출후 집에 들어왔더니 바나나가 있네요

출출하던차에 하나 집어 먹었더니 !! 익지 않아서 약간 떫고 맛이 없네요 ㅋ

그래서 한번 구워먹어보자! 라고 생각하고 실행에 옮겼습니다

 

 

 

 

먼저 껍질을 깐후 후라이팬에 굽기 좋게 칼로 잘랐습니다.

다른 나라보면 바나나로 요리하는걸 간혹 볼수 있었는데요 불에 익히면 맛있겠단 생각으로 일단 해봤습니다 ㅋㅋ

 

 

 

 

바나나를 얇게 자른후 기름에 자글자글~~ 지졌습니다.

구이보다는 튀김에 가까울라나요?

본래 튀김옷입혀서 해볼라고 했는데 귀찮아서 그냥 이렇게... ㅋ

 

 

 

 

노른노른하게 맛있게 구워지고 있습니다.

저는 탈까봐 빨리 했는데요 먹어봤을때 좀더 해도 괜찮을거 같아요

많이 할수록 더욱 바삭바삭하더라구요~

 

 

약간 탈듯 말듯 하게 하는게 제일 좋은거 같네요~

일단 먹어봤는데요 그냥먹는것보다는 확실히 달달한거 같아요 ㅋ

 

 

여기에 꿀을더해 먹었습니다.

달콤하니 맛이 참 좋네요 ^^ 나중에는 튀김으로 해먹어봐야겠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