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방문포장 할인 20~30%


피자 좋아하시는 분들 참 많으시죠. 저는 자주 먹지는 않지만 가끔씩 피자생각이 나더군요~

다양한 피자들이 매번 출시되고 있는데요 골라먹는 재미도 있는거 같습니다. 피자경우 라지 사이즈는 3만원이 훌쩍 넘는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양한 할인들을 이용하면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죠



온라인주문, 방문포장, 기타제휴할인등다양한 할인들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방문포장경우 매장에따라서 20~30%까지 할인받을수 있어요



기본적으로 R사이즈경우에도 2만원이 넘어가는게 많아서

자주먹기는 참 부담스럽습니다.

되도록이면 할인받고 이용하는게 좋죠




저는 주로 방문포장을 이용하는 편이에요

매장에 따라서 30%까지 할인받을수 있죠

우리동네 미스터피자 매장은 얼마나 할인되는지 알아보고 가는게 좋은데요

인터넷에서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미스터피자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매장찾기라고 있습니다.

이곳을 통해 매장별 운영시간이나 방문포장 할인율을 살펴볼수 있죠




매장명을 입력하시거나 위쪽에 주소를 선택하시면됩니다.

서대문구에 있는 명지대점은 방문포장 30%까지되네요





그리고 중구에 있는 충무로역점은 20%할인받을수 있습니다.

이처럼 매장마다 다르기때문에 미리 알아보고 가는것도 좋겠죠




또한 이렇게 내점, 배달, 포장 영업시간도 알아볼수 있습니다.


방문포장 말고도 다양한 할인행사들이 진행되고 있어요



시럽테이블 홍크러쉬 방문포장 30~50%할인 3월15일까지 이벤트 중이네요

통신사 할인이나 포인트할인

또는 제휴사 카드할인등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피자를 자주 드신다면 이런 할인을 이용하는게 비용적으로나마 좋을거 같네요

이상으로 미스터피자 방문포장 할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