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5월 할인은?

 

오늘은 아웃백 5월 할인혜택에 대해서 살펴볼까합니다.

알아보면 제휴사등을 통해 할인을 많이 받을수 있습니다. 정말 다양한곳 다양한 할인들이 있기때문에 모르고 못받는다면 정말 아쉬운마음이 클거 같네요

 

 

 

먼저 5월에 진행되는 할인 이벤트를 살펴보겠습니다.

요즘에는 스마트폰을 통해 결제를 많이 이용하죠  T페이 결제시 50%할인받을수 있다고합니다.

매주 토요일에만 혜택받을수 있고요 4월 30일부터 5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할인된 금액만큼 T멤버십 포인트가 차감된다고하네요 T포인트 없으면 이용할수 없는거 같으니 참고하세요

 

 

그럼 다른 할인혜택들은 어떤것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KT 멤버십을 통한 할인입니다.

이역시 포인트 차감되는 할인으로 포인트 부족시 할인이 불가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4월15일부터 12월31일까지 입니다.

 

 

 

다음은 OK캐시백 할인입니다.

매월 마지막주 월요일 40%할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OK캐시백 로고가 있는 모든 카드가 가능하다고하네요

 

 

이밖에도 제휴된 카드사를 이용하면 최대 30%까지 받을수 있습니다.

카드종류별로 할인율은 다르네요

하나 아웃백 클럽 카드경우 20%~최대 30% 할인 받을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3만원 즉시 현장할인 받을수 있는 카드들도 있습니다.

삼성 1카드 경우 6만원 이상 결제시 3만원 현장할인이 가능하네요

월1회, 연3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 아웃백 현장할인 카드종류보기 >

 

 

아웃백과 제휴된곳에서 다양하게 할인혜택들이 있으니

혹시 사용하고 있는것이 있다면 아웃백 이용할때 사용하면 유용할거 같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