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 채써는법은?


햇감자가 나왔네요~ 어머니께서 몇개 가져왔길래 점심 메뉴를 감자볶음을 해먹기로 했습니다.

근데 감자를 채썰어야하는데 한번도 안해본거라 인터넷을 뒤져봤는데요 의외로 매우 간단하네요~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감자 채써는법을 같이 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먼저 감자를 준비해야겠죠

감자는 겉껍질을 칼로 살살 글그면 잘 벗겨지네요~

이제 감자볶음을 하기위해 채썰기를 해보도록하겠습니다.



감자를 먼저 반으로 자릅니다.

싹둑~





반토막으로 자른 감자는 이렇게 다시 얇게 잘라주세요

얇게 자른 감자는 옆으로 눕힌후에 다시 길게 잘릅니다.



이렇게 감자를 썰면 채써는게 되겠죠~

이런식으로 다른반쪽도 썰면됩니다.





참간단하게 감자 채썰수 있네요~

처음 해보긴했는데 쉬워요 채썰기를 못했던 분들이라면 이렇게 해보세요~~




채썬 감자는 이렇게 양파와 함께 볶아서 먹었습니다. ^^

양파를 좋아해서 평소에 양파볶음은 자주해먹었는데 감자볶음은 처음이군요~~

간맞추는게 조금 어렵긴한데 나름 맛있네요~

나중에 다시 다르게 시도해봐야겠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