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 맛보기, 오늘은 불짬뽕!

 

밥먹기 귀찮을때는 역시 라면만한게 없습니다. ㅋ

오늘도 낮에 라면한개 끓여먹었는데요 요즘에는 정말 다양한 라면이 판매되고 있죠 그중에서도 오늘은 불짬뽕을 맛보기로 했습니다.

 

 

 

 

지난번에는 처음으로 진짜짱을 먹어봣는데요

면도 굵고 맛도 좋았던거 같네요

그리고 오늘은 불짬뽕입니다.

 

- 라면 맛보기, 처음맛본 진짜장 솔직후기

 

 

 

이연복 셰프가 메인으로 딱! 불맛을 살린 정통짬뽕이라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맛일지?

 

이번 라면역시 봉지 뒷면에 있는 레시피데로..

 

 

 

 

 

레시피 대로 만들어 먹을려고 했으나 소고기를 추가했습니다. ㅎㅎ

 

1.550ml의 물과 액상스프, 건더기스프를 넣고 물을끓인다.

2. 물이 끓으면 면을넣고 5분더 끓인다.

3. 면이 다 익으면 향미유를 넣고 먹는다.

 

 

 

 

 

 

 

먼저 레시피대로 액상스프와 건더기 스프를 넣고 잘 끓였습니다.

다음은 면까지 놓고 팔팔!!

 

 

 

 

 

저는 집에 소고기가 있길래 추가로 넣어봤습니다. ㅋ

맛이 너무 좋아요 ~~

 

 

 

 

라면을 다 끓은후에 그릇으로 옮겨봤는데요~

모습을 정말 맛있겠죠?

 

 

 

맛또한 맛있습니다.

근데말이죠 향미유를 넣으라고했는데 없었는데??

제가 못봤을까요? 향미유 없이 먹었네요

 

나중에 다시끓일때 봐야겟어요

 

먼저 맛을 말하자면 국물이 시원하더군요?

고기를 넣어서 그러나? 아무튼 국물이 시원하니 맛있었습니다.

 

짬뽕은 매운맛좀 있어야하는데 매운맛은 전혀 없네요

면대 탱글탱글하니 적당합니다.

 

근데 제 입맛에는 오짬이 더 맛있는듯 ^^

 

 

 

국물이 시원해서 부담없이 먹을때는 좋아요

남은 국물은 이렇게 밥말아서 먹었답니다.

 

다음에는 어떤 라면을 맛볼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