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 맛보기, 진짜장!

 

라면! 정말 간단하게 조리해서 먹을수 있는 음식이 아닐까 싶네요

일반라면부터 짜장라면, 비빔라면등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요 그중에서 즐겨먹는게 바로 짜장라면입니다.

저는 보통 사천이나 짜파게티만을 먹었는데요 최근에 TV만 틀면 진짜장광고를 어찌나 하던지~ 참 맛있게 먹더군요 ㅋㅋ

그래서 저도한번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먼저 먹어본 주변분들도 맛있다는 말을 익히 들었기때문에

그 맛이 정말 너무나도 궁금합니다.

 

진한불맛! 짜장소스!

진짜장

과연 그맛은 어떨지?

 

 

 

 

처음 멋는거라 봉지 뒷면에 적히 조리방법대로 해봤습니다.

물 550ml에 건더기를 넣고 5분

그리고 면을넣고 5분

면이 있으면 물3큰술과 액체스푸를 넣고 잘 비벼먹는다.

 

간단한 조리법!

 

 

 

 

 

 

 

면이 기존 라면에 비해 두툼하니 좋습니다.

이제 잘 끓여볼까요

 

끓는 과정은 사진찍지 못했네요 ㅋ

 

 

 

 

자 그럼이제 면을 잘 건져내고 액체스푸를 넣어

잘 비벼 줍니다.

슥슥~~

 

 

짜잔~!!

 

 

 

냄새가 참 좋네요~

레시피대로 그냥 먹을려고했지만

조금 아쉬운 감이 있어 계란 후라이 한개 해서 먹었습니다.

 

 

 

처음 먹어봤는데요 면이 두툼해서 씹는맛도좋고

짜장도 맛있네요

 

계란이랑 같이 먹어 더욱 맛이 좋습니다.

 

본래 짜장라면 먹을때 파도 넣고 양파도 듬뿍넣어 불에 쫄여 먹는데요

진짜장도 나중에 그렇게 먹어봐야겠어요~

나만의 조리법으로~~

 

아무튼 맛은 나쁘지않아요~~

좀더 매운맛이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

 

 

 

그리고 남은 짜장소스에다 밥도 비벼 먹었습니다.

계란후라이 한개더 해서~ ^^

 

다음에는 진짬뽕도 맛봐야겠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