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니아 밭에 제초매트 설치!


안녕하세요 달래입니다. 오랜만에 아로니아 농장일지 적어봅니다.

지난해 3월 아로니아를 처음 식재했는데요 당시 흙상태가 너무 않좋아서 풀과함께 키웠습니다.

덕분에 흙은 부슬부슬하니 좋아졌는데요 나무주변으로 잡초들 제거한다고 고생좀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




왼쪽 사진은 작년 3월에 논을 두둑을 올려 밭으로 만든 모습입니다.

전날 비가와서 땅이 젖어 있는 상태에서 골을 치다보니 땅이 딱딱하게 말라 식재시 고생좀했어요~

그리고 오른쪽은 아로니아 식재후 여름 잡초들이 무성했던 모습입니다.



그래도 잡초들이 많이 나는통애 토양이 많이 풀렸던거 같습니다.



그리고 위에 사진은 올해 2월쯤 찍은 사진입니다.

작년에 젓가락만한 나무를 가져다 심었는데 1년새 많이 컸죠? ^^

봄에 거름도 줬기때문에 올해는 더욱 폭풍성장하리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

내년부터 소량이라도 수확하고 싶어요~~





거름 준다음에 잡초매트 깔고 있습니다.

골이 높다보니 다소 시간이 많이 걸리네요 돈도 많이 들고 시간도 많이 들긴하지만 잡초들 걱정은 없겠죠~

나무주변만 제거해주면 될거 같네요





잡초매트 마무리되는데로 다시 관수시설정비해야겠네요

그리고 올해 새로 식재한 2농장도 정비해야겠군요

아무튼 이번 봄은 조금은 바쁘게 흘러가는듯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