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니아 농장 꽃을 피우다~


날씨가 점점 뜨거워지네요~ 작년에 밭에 식재했던 아로니아 나무

올해 폭풍 성장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정말 나무젓가락만한거 가져다 심었는데요 어느새 많이 자랐네요~




작년 가을정도에 겨우 뿌리를 내려서 올해까지는 열매를 수확하지 않고 나무키우는데 집중할려고 합니다.

그래서 꽃을 거의따주고 있네요


마당에 블루베리 나무도 꽃이 만발했는데요 아로니아 꽃도 참 예쁘죠?




작년에 잡초때문에 너무 고생해서 올해는 잡초매트를 깔았습니다.

이거 하느라고 정말 고생많이했는데요 그래도 잡초와 힘겨루기 하는것보다는 이게 낫습니다. ^^

나무 주변으로만 정리해주면 될거 같네요





작년에 젓가락만한거 한가닥 있었는데 이렇게 많은 가지들이 자라고 있네요~

아직 나무가 너무 작아요

올해 정말 폭풍성장했으면 좋겠네요~ 

거름도 듬뿍 줬는데요 건강하게 무럭무럭자라 내년에는 많은 열매를 수확할수 있길 바래봅니다. ^^

이제 관수시설만 다시 정비하면될거 같은데.. 모터가 마력이 딸려서 그런지 물을 많이 못올리네요

아직까지는 비가 자주와서 괜찮은데 가뭄을 대비해서 정비해야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