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니아밭 잡초제거는 계속쭉~~

 

뽑아도 뽑아도 끝이 없는 잡초제거, 보고만있어도 헉! 소리나는 밭

내가 지금 아로니아를 키우는지 잡초를 키우고 있는지 분간이 가지않을만큼 우리 풀들이 왕성하게 자라고 있네요~

 

 

 

자~ 보이시나요 풀밭이? ㅋㅋ

한2주 나무에 물만 주고 풀은 관리를 안했더니 풀만 폭풍성장했네요

 

작년까지 논으로 쓰고있던곳을 밭을 만들다 보니 땅이 너무박해 올해 일부러 잡초매트를 깔지않았는데요

땅은 점점 부슬부슬 좋아지는거 같은데 이거원~ 잡초잡는게 일이네요

 

 

 

 

 

에초기로도 몇번 잡초제거했지만 감당안되는건 마찬가지 입니다.

일단 나무주변으로 조금씩 제거해나가고 있습니다.

 

 

 

 

 

풀은 자르면 또다시 폭풍성장하는데요

힘이들긴하지만 뽑는게 그래도 오랫동안 유지되어 좋긴합니다.

 

하지만 시간이 너무 오래걸린다는점~~

오늘 혼자 하루종일 1/3 정도 한거 같군요 ^^

 

 

 

 

 

이정도만 제거해줘도 나무가 크는데는 지장이 없으니~

그나마 어제 비가와서 풀뽑기는 더없이 좋습니다. 하지만 땅이 또다시 단단해지면 힘들어져용~

 

날씨가 점점 시원해지고 있으니 조금만더 고생하면 될거 같네요

내년에는 거름좀 주고 잡초매트 깔아야겠어요 ^^

 

 

농약을 치면 간단히 제거할수 있지만 판매이전에 내가 먹을거기도 해서 최대한 무농약을 재배할생각입니다.

힘이 조금더 들긴하겠지만 그래도 안전하게 먹을순 있겠죠 ^^

 

그래서 그런지 밭에가면 개구리가 왜이렇게 많은지~

뱀도 있을거 같긴한데 안봤으면 좋겠네요. 뱀이 제일 무서워용 ㅠㅠ

 

 

나무들아 건강히 잘아다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