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블루베리 꽃피우다


봄비가 내리네요. 들녘과 산에는 이미 벚꽃, 개나리, 진달래등 아름다운 봄꽃들이 피었습니다.

요즘에 하루종일 밭에서 일하다보니 꽃구경하기가 힘드네요~

다음주 날이좀개면 벚꽃이나 구경가야겠습니다.

밖에만 봄꽃들이 피어난게 아니라 저희집 마당에서도 예쁜꽃들이 피었습니다.

제비꽃, 할미꽃, 금낭화, 민들레, 그리고 블루베리까지





선샤인블루(블루베리) 꽃입니다.

잎도 다른종류에 비해 작고 앙증맞습니다.

기온이 크게떨어지지 않으면 겨울에서 낙엽이 지지않아 푸르게 감상할수도 있죠 ^^

꽃도 붉은색으로 아름답습니다.





꽃몽우리들이 하나둘 벌어지기 시작했어요

조금만 더있으면 블루베리꽃들도 만개하겠네요





선샤인블루는 다른거에 비해 꽃이 정말 많이 피어납니다.

그래서 나무에 무리가지않게 하기위해서는 꽃을조금따주는것도 좋아요

꽃을 안따주게되면 나중에 열매끼리 다닥다닥 붙어있어 크기가 작아지기도 합니다.




올해도 맛있는 열매를 맛볼수 있을거 같네요~

선샤인블루외에도 탑햇, 핑크레모네이드, 시에라등 다른블루베리 나무들도 꽃이 피어나기 시작하네요~


가온하우스 재배하는곳은 벌써 수확이 한창이라고 하는데요

노지에서 키울경우에는 6월쯤되야 맛볼수 있답니다. ^^


아무튼 맛좋은 열매 많이 달렸으면 좋겠네요~

4월 블루베리 꽃 피우는 계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