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리 - 정동진 기차시간표 및 요금


어느날 갑자기 바다가 보고 싶다면 우리는 떠납니다.

끝없이 펼쳐진 바다를 만나고 싶다면 동해안을 찾아가면되는데요 그중에서도 정동진은 참 유명하죠

저도 아주 오래전 기차를 타고 떠난적이 있습니다.

그때 탔던게 무궁화호 였었나? 아무튼 청량리에서 출발하여 정동진까지 갔는데요 정~~~말 오래걸리군요 ^^ 그래도 나름 재미있었던 추억입니다.





가는 시간은 오래걸리지만 창밖을 보면서 가면 정말 좋아요~

생각할수 있는 시간도 많고 철커덩철커덩 기차만의 매력이 있기도 합니다.

정동진은 연인끼리 정말 많이 가는거 같은데요 데이트 하기에도 그만인거 같네요

그래서 오늘은 청량리에서 출발하여 정동진으로 도착하는 기차시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한번 살펴볼까요? 





위에 기차시간표는 청량리에서 정동진역으로 가는 기차입니다.

운행되는 열차는 무궁화호 밖에 없네요 요금은 21100원입니다.

소요시간은 열차가 출발하는 시간에따라 조금씩 차이가나는걸 확인할수 있습니다.

아침 7시5분에 출반하는 기차는 5시간45분이 소요되는 가장 오래걸리는 열차 입니다.



9시10분, 12시10분, 14시13분, 16시13분, 23시25분까지

마지막 야간열차는 일출보로 가시는 분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기도하죠~





가끔.. 

답답할때면 기차타고 여행다녀오는것도 나쁘지 않은거 같습니다.

시원한 바닷바람도 맞으며~

아름다운 정동진을 만나는것도 괜찮겠죠


기차를 이용해서 정돈진에 가실분들은 아까보셨던 기차시간을 확인하시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글을 맞치도록하겠습니다.


언제나 행복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