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니아 밭 관수시설 설치

 

요즘 가뭄때문에 많은 피해가 있다고하네요

제가 사는곳도 통 비가오지않고 있습니다. 밭에 심어 놓은 아로니아가 처음에 심을때말고 물을 주지않았는데요 요즘 너무 비가 오지않아 잘 자라지 않는거 같네요

그래서 관수시설을 설치하였습니다.

 

 

 

 

400평 밭에하는데도 돈이 상당히 들어가네요

40mm농수관, 16mmLD관을 이용했습니다.

총 12고랑에 설치 작업

 

 

 

 

 

 

이랑이 조금 높다보니 끝부분은 말뚝을 박아서 파이프를 고정.

각 라인에 벨브를 설치하고 16mm관 연결

 

 

 

 

생각보다 조립하는게 쉽지않더군요

다 조립하고 물을 틀어봤는데요 조립을 잘못해서 물이 많이 샜습니다. ㅋ

그래서 이리저리해보고 다시 작업했네요

 

 

 

 

 

 

 

아로니아가 보이지 않지요? ㅋ

크기도 작을뿐더러 옆에 풀들이 많이 있어 잘 안보이네요~

올해 쑥쑥자라야 할텐데요

 

 

 

 

물은 바로 옆에있는 저수지 물을 끌어 올렸습니다.

모터에는 여과기를 설치.

 

 

혼자서 작업하다보니 꽤 오래걸립니다.

이틀작업, 그리고 하루정도 더해야 마무리 될거 같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