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샤인블루. 꽃을 피우다.


요즘 사방대서 다양한 꽃들이 피고 있습니다.

마당에서 키우고 있는 블루베리들도 꽃들을 피우기 시작했어요

블루베리도 종류가 참 다양한데요 그중에서 선샤인블루는 꽃이 붉은색으로 더 아름다운거 같네요



꽃이 다닥다닥 많이도 달렸죠~

붉은색이 참 곱기도 합니다.

선샤인블루는 정말 잎도 앙증맞고 꽃도 예쁜거 같아요 ^^

꽃이 워낙 많이 펴서 재배하기에는 별로 안좋다고 하는데요 가정용으로는 괜찮은거 같네요~



화분에다 키우고 있는데요 매년 많은 열매를 맛볼수 있습니다~

꽃이 너무 많으면 나무한테도 않좋고 열매가 작아져서

여기에서 많이 솎아줘야해요~




그리고 다른 블루베리 꽃들도 이렇게 피었습니다.

마당에서 한 50~60그루 키우고 있는데요 올해도 많은 열매를 수확할거 같아요

작년에 수확한것도 이제다 먹어가네요~

돈으로 사먹을려면 돈이 없청드는데 이렇게 직접 재배해서 먹으니 좋은거 같네요 ^^


마당이나 배란다에서 한번 키워보세요~

그리 어렵지 않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