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트레킹화 플루토

 

신발을 참으로 오랜만에 구입한거 같네요~

여행다니면서 걷는거 참 좋아하는데요 등산화는 다소 무거워서 힘들더군요

트레킹화 살까말까 망설이다가 결국 밀레 플루토로 구입했습니다. ^^

 

 

 

 

색상은 블랙/브라운/핑크가 있는데요 전 브라운색이 맘에들어 이렇게 구입!

런닝화보다는 무겁긴하지만 등상화보다는 무척 가볍습니다

 

260mm기준 296g이라고 하네요

 

 

 

왼편에는 이런모습이네요

 

 

 

 

오른편은 깔끔~

 

 

 

끈은 이런식으로 되있어서 끈 묶을일은 없겠네요~~

 

 

 

평소 런닝화 신고 다니는데 요 신발 신어도 괜찮을듯 싶네요~

이 신발 신고 많은곳 여행 다녔으면 좋겠군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