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셔널지오그래픽 카메라 가방 구입

 

이번 여름 여행가는 겸 카메라가방을 알아봤습니다.

백팩보다는 크로스백을 알아봤는데요 이리저리 알아보다 네셔널지오그래픽으로 결정!

한참 고민한 끝에 NG2300으로 결정했네요

 

 

 

 

박스는 요렇게 생겼군요!

 

 

 

 

크기는 적당한거 같네요

캐논 100D, 번들, 팬케익, 10-18광각 이렇게 세개정도는 무난히 들어갈듯하네요

 

 

 

밖같쪽에 휴대폰이나 볼펜등 악세사리 수납할수 있게 되있네요

안쪽에는 아이패드나 책넣을 공간이 있고,, 음 카메라 넣을수 있는 작은 가방이 또 있습니다.

 

 

 

 

미러리스 카메라나 100D 넣기에 딱 맞는거 같아요

 

 

 

 

100D에 10-18mm 물러셔 넣어봤는데 딱 들어가네요 ㅋ

이정도는 충분할거 같아요

 

 

 

 

아이패드랑 카메라랑 렌즈들 넣어봤습니다.

공간은 충분한거 같은데요 아이패드가 구형이라 너무 무겁네요 ㅋㅋ

아이패드는 그냥 놓고 다니는걸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