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산방산탄산온천

 

우리나라 대표 여행지 제주도! 매년 많은 사람들이 이곳으로 여행을 떠납니다.

푸른바다와 가운데 우뚝솟은 한라산 우리나라 다른곳과는다른 풍경을 느낄수 있죠!

요즘에는 중국관광객이 엄청나게 늘었다고 하는군요~ 그만큼 세계사람들도 매력적인곳이 아닐까 싶네요

 

 

 

 

제주도 여행할때 예전에는 렌트카 빌려서 다녔는데요

요즘에는 그냥 걷는게 좋아 걷는여행을 주로 하고 있습니다.

걷가다 경치좋은데 있으면 하염없이 그곳에서 경치를 즐기기도 하지요 ^^

 

 

하루종일 걷다보면 다리도 피곤하고 온몸이 뻐근한데요 예전에는 목욕탕에서 피로를 풀었지만 요즘에는 온천이 참 좋더라구요 ^^

 

제주도에서 유명한 온천이 한군데 있습니다. 산방산탄산온천

 

 

 

산방산 근처에 있습니다. 큰길가에 있어 찾아가기는 어렵지 않아요

제가 처음갔을때는 물색보고 놀랐습니다. 다른곳과는 다르게 조금 희다고 해야되나?

아무튼 그랬는데요 물속에 탄산기포가 포함되어 그렇다고 하는군요

한 두시간 있다왔는데 피로가 확 풀리는거 같더군요 ^^

 

 

 

 

노천탕도 있어 야외에서 즐기는 온천도 정말 재미있습니다.

특히 제가 겨울에 눈올때 다녀온적이 있는데요 밖에는 눈오고 아래는 따뜻하고 정말 묘하더군요 ^^

한참 놀다 온거 같네요~

노천탕경우 남여모두 들어갈수 있어 가족끼리나 연인끼리 가면 좋을거 같군요

 

산방산 탄산온천 요금 및 이용시간

 

 

 

 

운영시간을 살펴보면 온천경우 오전 6시부터 밤12시까지입니다.

찜질방은 24시간이용가능하며 노천탕은 오전11시에서 오후 11시까지 입니다.

 

 

 

이용요금은 위에 표를 참고하세요

 

우리나라에는 제주도뿐만아니라 전국에 여러 온천들이 참많습니다.

가격적으로도 크게 부담되지 않기때문에 온천이 있는 지역에 여행가신다면 한번쯤 들러봐도 좋을거 같네요

 

우리나라 전국온천은 어디에?

 

 

 

여주 온천 - 여주시 강천면 강문로 864

온양온천 - 충천남도 아산시 온천동

덕산온천 - 충청남도 예산군 덕산면

오색온천 - 강원도 양양군 서면

지리산온천, 부곡온천, 용암온천, 횡성온천등

 

우리가 살고 있는 주변에도 많은 온천들이 있습니다.

온천을 즐기고 싶다면 주변에 있는 가까운곳에서 부터 즐겨보세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