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세완납증명서 발급 방법


안녕하세요. 요즘에는 각종 증명서를 인터넷을 통해 발급받을수 있어 누구나 쉽게 이용해볼수 있습니다.

우리가 살아가다보면 다양한 세금을 납부하게되는데요 그중에는 지방세가 있죠

그리고 세금을 냈다는 증명서가 필요할때가 있는데요 지방세완납증명서 발급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인터넷을 통해 쉽게 발급받으실수 있습니다.

민원24라는 곳을 이용하시면되는데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민원24 - http://www.minwon.go.kr

홈페이지에 접속해보시면 이렇게 나올거에요

전입신고나 출입국 사실증명, 건출물대장등 다양하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지방세완납증명서는 우측에 지방세 납세증명으로 가시면됩니다.




이용하실려면 먼저 로그인을 하셔야합니다.

자주 이용한다면 회원가입해서 이용해되 좋겠죠

그렇지 않다면 비회원 로그인으로도 이용할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이용할경우 이렇게 작성해야합니다.

성명, 주민번호, 주소, 하단에 입력확인을 적어주세요




로그인이 완료되면 이렇게 신청서가 나와요

빈칸에 알맞게 적어주신후에 하단에 민원신청하기를 눌러주시면됩니다.

인터넷으로 발급할경우 본인 프린터를 이용해 인쇄해서 이용하시면되요

집에서도 간단하게 발급받을수 있으니

인터넷을 통해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