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고구가 냄비로 구운 호박고구마

 

나른한 오후~ 배가 조금 출출하길래 고구마 구워먹기로 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호박고구마~

 

 

 

고구마 직화냄비를 통해 집에서 간단하게 군고구마를 먹을수 있습니다.

몇년전에 구입해서 요긴하게 쓰이고 있네요 ^^

직화 냄비는 오픈마켓등에서 저렴하게 구할수 있습니다.

 

 

 

구워먹을 고구마 3개를 골랐습니다.

좀 작은게 좋은데 큰거밖에 없네요~

 

 

이렇게 잘 씻어서 냄비에 놓고 뚜껑만 닫으면 끝!

시간은 한 15분 정도 걸리는거 같은데요 고구마의 두께에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중간에 상태를 한번 봐서 뒤집어 주시면 됩니다.

 

 

시간이 어느정도 지나면 젓가락으로 찔러보시면 익었는지 알수 있습니다 ^^

 

 

 

겉이 살짤 타면서 딱 군고구마 됐죠? ^^

맛있는 우유와 함께 냠냠~~

 

 

 

 

 

노오란~ 호박고구마 입니다.

색깔부터 너무 좋네요

 

전 이렇게 약간 수분기 있는 호박고구마를 좋아합니다~

 

 

 

 

오랜만에 먹었는데 정말 달달하니 맛있네요~~

역시 간식에는 고구마만한게 없는거 같습니다.

 

 

 

폭풍 흡입에 흔적... ㅋ

 

나중에 또 해먹어야겠어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