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 가볼만한곳 톱머리해수욕장


여름.. 너무나도 덥네요

하지만 이 더위를 즐기시는 분들도 많을거 같아요 주말 연일 폭염이 오고 있지만 계곡이나 바다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분들도 많을거 같네요

저같은 경우에는 겨울이 더 좋긴하지만 여름에는 아름다운 노을을 볼수 있어 나쁘지 않아요~

서해안으로 여행가면 멋진 노을을 감상할수 있는데요 최근에 무안에 있는 톱머리해수욕장에 다녀왔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톱머리해수욕장에 다녀온거 같아요

4~5년전쯤에 몇번 오곤했는데 오랜만에 왔더니 많이 달라졌더군요

예전에는 정말 한창 더울때에서 사람이 그렇게 많이 있지않았는데요 요즘에는 펜션도 정말 많이 생기고 캠핑하시는 분들도 많더군요~

유명해졌나봐요 ^^


서해안은 대부분 갯뻘이라서 아이들과 놀러오신분들도 많은거 같네요~

아무튼 저는 이곳에서 노을을 보는것을 좋아합니다.




물이 쫙빠지는 시간에는 저먼곳까지 걸어서 갈수 있답니다.

모래도 있고 뻘도 있고 그래요~

뻘도 그렇게 많이 빠지지 않는거라 노는데는 좋지요~




물이 빠지면 이렇게 모래언덕도 볼수가 있습니다.



무안 가볼만한곳은? 무안 톱머리해수욕장 구경



바닷가 바로 앞에는 다양한 펜션들이 들어섰습니다.

펜션뿐만아니라 바다앞에 공간에는 텐트치고 캠핑을 즐기시는 분들도 정말 많더군요~

저도 텐트랑 장비만 있으면 그렇게 있고 싶기도 하네요




무더운 여름은 싫지만 이렇게 친구들이나 가족들과 함께 바다나 계곡에서 피서를 즐기는 것도 나쁘지 않겠죠




제가 하루 묵었던 펜션입니다.

만들어 진지는 얼마 안되서 깨끗하긴하네요




가끔 노을을 보고 싶을때면 이렇게 바다에 나와 쉬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무안인근에 사시는 분들은 한번쯤 와보셔도 좋을거 같네요~




노을을 마음놓고 본적이 많지가 않은거 같네요

오랜만에 오랫동안 해가지는 모습을 봤습니다.



집에서 저멀리 산넘어 떨어지는 노을은 가끔 보긴하지만 이렇게 바다에 나와 보는것은 또 새롭죠







머가 그렇게 사는게 바쁜지?

조금은 여유를 부려도 좋을거 같네요

휴식이 필요할때 이렇게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떠나보는건 어떨까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