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호 선수가 5월5일 열린경기에서 홈런 두방을 때려내며 팀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이날 오랜만에 선발출전했음에도 좋은 타격감을 선보였는데요 이렇게 잘하는데 감독님이 좀 많이좀 내보내줬으면 좋겠네요

 

이대호 선수는 오늘 8번타자 1루수로 선발 출전했습니다.

첫번째 홈런은 세번째 타석 팀이 4-8로 지고 있는 상황에서 나왔는데요

6회초 1사에 타석에 들어선 이대호는 초구를 그대로 때려내며 솔로 홈런을 만들었습니다.

 

 

 

 

 

 

< 이대호 타석 하이라이트 3, 4호 홈런 동영상, 다음tv팟 >

 

 

 

그리고 홈런은 다시 7회에 나왔습니다.

7-8로 단 한첨차로 지고 있는 상황에서 2사 2루 상황에서 타석에 들어선 이대호 선수가 또한번 홈런을 쏘아 올리며 역전에 성공했습니다.

 

 

그리고 9회 마지막 타석에서는 고의 볼넷을 얻어내 걸어나갔습니다.

이날 경기에서 4타수 2안타 1볼넷 3타점 2득점을 기록하며 좋은 성적을 거뒀네요

현재 타율은 0.281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가끔씩 나오지만 정말 잘하고 있네요~

이대호도 그렇고 김현수도 그렇고 기회를 좀더 많이 줬으면 좋겠네요

박병호 선수도 홈런소식이 계속해서 들려오고 있는데요 올해는 메이저리그에서 뛰는 선수들이 많아 메이저리그 보는재미가 더욱 큰거 같네요~ 계속해서 좋은 소식 들려오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