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야구장 좌석배치도 및 입장료는?


주말 날씨가 너무나 좋네요~

산과 바다로 나들이 가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주말을 야구장에서 즐기시는 분들 많을거 같네요

야구장을 보면 경기를 관람할수 있는 위치가 정말 다양하죠 좌석에따라 요금도 다른데요 잠실야구장 좌석배치도와 요금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합니다.




먼저 잠실야구장 좌석배치도부터 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위치에 따라서 경기를 바라보는게 달라지겠죠 다양하게 나뉘어 졌는데요

선수를 가까이에서 볼수 있는 좌석부터 높은곳에서 한눈에 바라볼수 있는곳들도 있습니다.





때로는 위쪽에서 때로는 가까이에서

야구를 즐기는 것도 좋을거 같네요~

위치에따라 좌석요금이 다른데요 요금을 알아보겠습니다.





가장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는곳은 외야석입니다.

주중가격은 7천원이며 주말가격은8천원에 이용할수 있습니다.

네이비 지정석은 1만원, 레드지정석은 12000원, 포수 뒤쪽에 있는 VIP석은 6만원에 이용가능하네요

주말에는 이용객이 많다보니 가격은 주중보다는 살짝 비싼모습이네요





좌석에 따라 경기를 바라보는 모습이 달라지기때문에

야구를 좋아하신다면 여러곳을 이용해보는것도 좋을거 같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