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신규 요금제


안녕하세요~

최근에 각 통신사에서 새로운 요금제를 선보였습니다.

기존에 있는 요금제랑 비교하면 좀더 나은거 같네요. 저는 SKT을 이용하고 있는데요 Skt요금제는 어떻게 나왔는지 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스몰, 미디엄, 라지, 패밀리, Data 인피니티 요금제가 새로나왔습니다.

기존에 요금제보다 데이터 제공량이 훨씬 많아졌네요




스몰 요금제 경우 기본 1.2기가가 제공됩니다.

00시~07시에 이용시 사용데이터 75%할인

가족공유 기능으로 부족한 데이터를 받을수 있습니다.

요금은 33000원




미디엄 요금제 입니다.

기본 4GB가가 제공됩니다. 역시 새벽에는 데이터 할인이 되네요

요금은 50000원





라지 요금제 입니다.

기본 100기가기 제공됩니다.

요금은 69000원입니다.




그리고 패밀리 요금제 입니다. 150기가가 제공됩니다.

요금은 79000원입니다.



그리고 무제한 요금제인 Data 인피니티입니다.

데이터를 마음껏 쓸수 있죠

인피니티를 이용할경우 최대 40기가 가족공유가 가능합니다.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요금제와 비교해보시고

좀더 나은 요금제로 변경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SKT 신규 요금제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