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결제 방법


안녕하세요 달래입니다.

추석연휴가 시작되었네요 올해는 유독 연휴가 길죠~ 연휴를 통해 편안한 휴일들을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휴일에 게임을 즐기는 분들도 많이 있죠. 요즘에는 스팀게임들을 많이 하는거 같아요. 특히 요즘 인기좋은게 배틀그라운드인거 같기도합니다. 스팀에서 게임을 즐기기위해서는 결제를 이용해야하는데요 신용카드나 문상, 휴대폰 결제를 통해 이용할수 있습니다.



보통 신용카드등을 많이 이용하지만 해외결제가 불가능할경우에는 문상이나 휴대폰결제가 간편하고 좋습니다.



게임결제를 진행하기위해서는 먼저 장바구니에 추가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직접 사용구매나 선물로 구매를 선택하시면됩니다.





그럼 이렇게 결제수단이 나옵니다.

비자카드나 마스터카드등을 이용하실 결제방법을 선택하시면되요




신용카드를 이용할경우 카드번호, 유효기간, 지불정보등을 입력하시면 결제가능합니다.




그리고 문상을통해 구입하실분들은

컬쳐랜드 아이드를 입력하시면되요

컬쳐랜드에서 문상충전후 이용하시면되겠죠

인터넷보면 문상경우 정가보다 더 저렴하게 구입가능하기때문에 

게임을 좀더 싸게 구입할수 있을거 같네요




그리고 휴대폰 결제도 이렇게 간단하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카드결제가 어렵다면 다양한 결제수단이 있으니 이용에 맞게 사용하시면될거 같네요

스팀결제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휴일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