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만들어 먹는 군고구마~~

 

바람선선한 가을~ 요즘 고구마 철이죠!

출출할때 먹으면 참 맛있는 고구마~ 오늘은 군고구마 냄비로 구워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숯불에서 구워먹으면 정말 맛있지만 시간도 참 오래걸리기때문에 가스렌지로 간단하게 만들어 먹습니다.

 

 

 

냄비가 이렇게 생겼습니다.

작년에 저렴하게 구입했는데요 고구마 구워먹기에는 좋은거 같아요

 

 

 

안쪽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아래 철판? 이 있는데요 위에 올려두고 뚜껑만 닫아주면 됩니다.

호일에 싸서 구워도 되지만 이렇게 그냥 구워도 타지 않고 잘 됩니다.

 

 

 

중간에 한번씩 굴려주면서 골고루 구웠어요~

안타고 잘 됐네요 ^^

 

고구마가 얇은거라서 시간은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중간중간 보면서 구우면 됩니다.

 

 

 

노랗게 정말 맛있는 군고구마가 됐네요 ^^

저는 밤고구마보다 호박고구마가 좋더군요~

이번에 가져온것은 무슨호박고구마 종류라고 하는데 맛있네요 ^^

 

저녁에 몇개 더 먹어야겠어요 ㅋㅋ

 

구고구마 냄비는 인터넷오픈마켓에서 쉽게 찾을수 있습니다.

가격도 얼마 안하기때문에 군고구마 먹고 싶으신분들은 한번 사용해보세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