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여행, 유달산에 오르다.

 

목포 하면 떠오르는것이 무엇일까? 바다? 항구? 세발낙지? 다른것보다도 목포 어디에서나 볼수 있는 곳, 바로 유달산이 떠오른다.

바람시원한 오후 목포에 잠시들려 유달산을 올랐습니다.

 

 

 

유달산에 가는길..

목포대교가 보이네요~ 오늘 날씨가 너무 좋습니다.

하늘도 쨍하네요~~

 

 

 

날씨는 정말 가을날씬데~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 춥기까지 하네요

 

햇볕에 바다가 반짝이니 아름다움이 더한거 같네요

 

 

 

 

유달산 입구에 있는 이순신 동상

 

 

 

 

 

노적봉 큰바위 얼굴

옆으로 보면 얼굴모양이라고 하는군요

 

 

 

 

 

 

 

 

 

유달산에 오르니 목포가 한눈에 다 보입니다.

목포에는 큰 건물들이 거의 없죠~

 

 

 

높지 않은 산이기때문에 쉽게 오를수 있습니다.

 

 

 

 

설악산은 단풍이 절정이라고 하는데

여긴 아직 단풍은 들지 않았지만 가을은 느낄수 있네요

 

 

 

 

유달산 일등바위

바람도 많이 불고 춥고 해서 여기까지만 다녀왔습니다. ^^

 

 

 

저멀리 압해대교도 보이네요

 

목포에 들리시면 한번 가보세요~

힘들지 않고 목포를 한눈에 볼수 있어 참 좋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