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직증명서 인터넷발급 방법은?


살아가다보면 정말 다양한 증명서들이 필요할때가 많이 있습니다.

해당 기관에 직접가서 발급받을수도 있지만 시간적으로 불편한점이 많죠.

요즘에는 인터넷에서 많은 증명서들을 발급받을수 있는데요 재직증명서는 어떻게 발급받을수 있는지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재직증명서는 국민연금공단홈페이지에서 발급받을수 있습니다.

검색하시면 홈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저곳으로 가주세요




들어가시면 이렇게 나와있습니다.

아래쪽 화살표부분을 보시면 개인 민원 로그인이라고 있습니다.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처음 접속하시면 이렇게 프로그램 설치하라고 나와요

설치를 진행하셔야 이용할수 있어요





개인전자민원페이지로 갈수 있습니다.

위쪽에서 조회/증명 부분으로갑니다.

그리고 다시 아래쪽 가입증명서를 선택하세요




이제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하시면됩니다.




국문증명서, 영문증명서 구분해서 받을수 있어요

수집안내 동의를 모두 체크하신후 하단에 확인을 누르세요



그럼 직장이나 사업장 정보가나와요

해당되는곳 선택하신후 프린터나 팩스발급을 이용하시면됩니다.

간단하기때문에 재직증명서가 필요하다면

이렇게 인터넷을 통해 발급받을수 있겠죠~



반응형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하철 물품보관함 가격 알아보기  (0) 2017.12.14
윈도우10 화면보호기 설정하기  (0) 2017.12.14
skt 약정확인 방법  (0) 2017.12.07
트위터 계정찾기 방법 알아봐요  (0) 2017.12.07

+ Recent posts